캐릭터

센트(SENT)

탁월한 경제력과 정치력을 확보한 센트는 인간과 비슷한 특성과 외모를 가진 종족이다. 타 종족에 비해 진화와 문명의 성립이 늦었기 때문에 아직도 그들의 삶은 발전할 가능성이 높다. 그 반면에 가족 단위의 상호 의존도가 낮기 때문에 15세만 되면 독립해 스스로 생활을 이끌어 나가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그들의 습성은 결과적으로 급변하는 기후와 환경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해주었다.
센트 남자는 장검을 활용할 수 있고 센트 여자는 단검을 활용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다.

Male
Female
엘프(ELF)

완전성을 추구하는 문명의 선구자인 엘프는 숲의 종족으로 불리며 다른 종족들의 경외의 대상이다. 그것은 그들이 태고에 가장 먼저 문명이라는 것을 꽃피우기 시작한 선구자들이며 또한 정신적인 교감이나 정신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자연적 법칙에 몰두한 이들이 개발한 활용할 수 있는 마법이라고도 전해진다. 이러한 그들의 특성에 따라 엘프들은 고차원의 마법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이를 활용하는 데에도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엘프는 성별 구분없이 활을 이용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다.

Male
Female
드워프(DWARF)

뛰어난 목공예 기술과 제철기술을 보유한 드워프는 배타적이고 다른 종족에 대해 높은 경계심을 갖게 되었다. 일반적으로 엘프와는 반대되는 종족으로 여겨지며 매우 사이가 좋지 않다는 이야기가 상직으로 받아들여진다. 그것은 이들이 엘프들이 원하는 양자 간의 교류에 의한 완벽한 조화보다는 자신들의 기술을 이용한 창조들을 통해 이를 구현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이다. 문명의 초기부터 목공예와 제철기술을 발달시킨 이들의 창조물을 노리는 여러 침입자들에 의해 드워프들은 배타적으로 다른 종족에 대해 높은 경계심을 갖게 되었다.
드워프는 성별 구분없이 도끼를 이용해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다.

Male
Female